Home 미분류 큰 아이가 착시 우주 미로 만들기를 해왔네요.

큰 아이가 착시 우주 미로 만들기를 해왔네요.

큰 아이는 평소에도 우주, 만들기, 레고, 과학과 같은 것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우주 미로 만들기도 자기 관심사에 포함된 스스로의 예술 작품이겠죠.

퇴근하고 피곤한 상태로 박스를 봤을 땐 먹다남은 피자 박스인 줄 알고 버리려 했었죠. 그때 큰 아이가 소리 지르고 울어대서 “아차~” 했습니다.

우주 미로 만들기

착시 우주 미로 라는 이름 처럼 저는 피자 박스로 착시를 느끼고 있었던 것이죠. 나름 열심히 만든 흔적은 보이는데 색칠 상태는 좀 대충했네요..

첫 인상이 매우 중요한건데… 우주 미로 에 신경쓰느라 색칠 마감을 대충한 것 같습니다.^^;;

우주 미로 개방한 사진

큰 애가 생각한 미로는 이런 모습이군요. 가장 아래를 시작으로 3갈래 길이 나오고 2곳은 출구로 향해갈 수 있지만, 한 곳은 막다른 길로 설계되있는 모습입니다.

역시… 우주 미로 를 구상하느라 색칠을 대충한 게 맞는 것 같습니다^^;

내부를 자세히보면 우주 괴물들도 많이 돌아다니고 있네요. 그리고 생각한 것보다 입체적으로 만들어 젔는데, 깨알 같은 흰색 사다리도 볼 수 있습니다.

우주 미로 식량 창고

우주 미로엔 3kg인지 7kg인지 알 수 없는 식량도 존재하네요.

아마 이런 발상은 마인크레프트를 하면서 생겨난 것이 아닐까 싶은데, 식량을 먹으면 에너지가 다시 늘어나거나.. 힘이 충전 등의 액션을 고려한 듯한 모습이네요.

큰 아이도 나름 고심에 고심을해 미로를 구성한 것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그 와중에 한명?의 외계인이 미로에 같혀 있군요..)

우주 미로 연로 탱크

큰 아이가 만든 미로는 신제론 우주 정거장 수준을 고려한 것 같습니다.

코인을 넣는 곳도 있고 연로를 충전하는 곳도 있으니 말입니다. 어쩌면 이동하고 있는 외계인들도 생명체가 아니라 우주선(?)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저는 이런 공간형 만들기를 잘 못 합니다.

큰 아이는 평소에도 레고를 좋아하는 편이었고, 그와 비슷한 마인크레프트란 게임을 즐겨해서 그런지, 이런 공간감 필요한 만들기를 잘하는 것 같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하게 만들어주는게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된 개인적인 사례였습니다.~ㅎㅎ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