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미분류 막내 아이가 만든 코끼리 마스크 ♡

막내 아이가 만든 코끼리 마스크 ♡

막내 아이가 만든 코끼리 마스크 ~♡




평소 잠자는 시간도 부족하다보니 아이들에게 소홀했던게 사실입니다. 결국 돈 버는 것도 아이들을 위해 하는 것이라는 핑계를 대며 오늘도 난 야근을 하지만, 아이들에게 그 불만이 세어나갈때도 많죠. 지금 이 순간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코끼리 마스크 만드는 방법은 정말 별게 없다. 그냥 구멍 뚫고 고무줄 묶고 끝.

코끼리 마스크 정면 사진

코끼리 마스크 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마스크는 마트만 가도 쉽게 구할 수 있죠. 하지만 내 아이가 만든 마스크는 단 하나뿐이니 나는 이렇게 사진을 찍어둡니다.

이렇게 촬영한 사진들은 클라우드 서버에도 저장하고, 별도의 SD CARD에도 백업해 둡니다.

코끼리 마스크 정면 사진

저는 촬영 속도가 느려 순간 포착이 어렵고, 화질이 안좋아 좋안 촬영물을 얻을 수 없었던 갤럭시S1 사용 시절에도 사진을 찍어뒀었죠.

그 당시에도 클라우드 서버에 사진과 동영상 압축파일을 통째로 올려놨던 적이 있었는데 결국 지금에 와서는 그 이미지 파일들이 최고의 추억이 되버렸습니다.

오히려 촬영된 이미지가 현 기술보다 도퇴된 결과이다보니 오히려 더 과거형으로 다가온다는 느낌도 받습니다. 레트로 감성이라고 해야될까요? 어쨌든 그렇습니다.

코끼리 마스크 측면 사진

아이는 마스크를 들고와 제 옆에서 코끼리 흉내를 내고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외출하기도 상당히 걱정되는 부분이 있고, 외출 하더라도 방역 마스크를 착용해야되니 굉장히 답답하겠죠.

이전 같으면 마스크 쓰고 이쁜짓하면 그냥 마냥 이뻐 보였을텐데.. 지금은 뭔가 짠한 느낌도 받는 것 같습니다.

평소엔 화도 많이 내고 훈육도 많이 하는 편이긴한데.. 이럴 땐 미안함 마음이 가장 많이 들게됩니다.

언제 이렇게 컸나 싶긴한데. 그래도 시간은 가네요. 또 시간이 흘러 2~3년 후가 된다면 오늘 찍어놨던 코끼리 마스크 도 과거를 기억하는 추억 한장으로 남게될 것 같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